Tuesday, September 27, 2005

Bug와 친해지기

제기랄......

처음으로 만든 블로그에 처음 글을 게재하자 마나 날 찾아온 것은
바로 버그였다. 게시물이 미리보기를 하면 잘 보이는데, 기본 URL을
입력하여 들어가면 전혀 아무 것도 없는 빈 페이지가 표시되는 것이다.

난 처음 만든 거라 만들어 지는 데 몇 분쯤 걸리는 지도 모른다는
생각을 했다. (도대체 왜 그런 생각을 했을까? 도무지 그럴 이유가
없는 데도...... -_-;)

하루가 지나도 여전히 빈 페이지인 첫 화면을 바라보다가 이것 저것
뒤적이다가 HTML을 notepad로 살펴봤다.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 잘은
모르지만 첫 페이지에 표시되어야 할 내용이 다 들어 있는 듯했다.

도대체 뭐가 문제란 말인가?????

이것 저것 해 보다가 제목에 문제가 있는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
했다.

이 블로그의 처음 제목은 [Kitty의 잠자는 방] 이었다.
이것을 그냥 [Kitty's room]으로 변경했을 뿐인데 다 잘 보인다.

내가 도대체 무슨 잘못을 했길래 이런 험한 꼴을 당하며 살아야 하는
것인가? 그저 팔자려니 해야 할까???

에라 모르겠다. 일단 잠이나 자야 겠다.

=^.^=

2 Comments:

Blogger WireX said...

경축...
firefox 를 사용해 보셈..
딴건 몰라도 blogspot 는 잘되고,
속도도 빠르고..

but.. explorer 랑 친한 넘들은 조금 문제가 있음...

14:19  
Blogger Wonil said...

와 3등이다! :)

23:59  

Post a Comment

<< Home